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후기 올려도 되겠죠?
8월 30~31일 소셜에서 구매한 티켓으로 1박2일 여수 & 순천 감성여행을 다녀왔습니다.
구매하고 여행전 자유여행 일정을 준비할 때 가이드님이 보내주신 지도 및 궁금한 점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요
일단 여수라는 지역자체가 굉장히 먼 곳인데 버스타고 구석구석을 돌아다닌 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요
순천만 정원 및 습지는 정~말정말 넓으니까요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시고요!
오히려 두 지역으로 나눠서 다녀오니까요 아쉬움이 더 크다고 해야할까요
다음기회에 한번 더 와보면 좋겠다 라는 생각도 드는 여행이였습니다.
제가 일정짜면서 좀 궁금했던 장소 위주로 정리했습니다.
* 한화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사전에 티켓을 미리 소셜에서 구매하고 갔는데 저렴하게 관람할수 있었습니다.
(참고로 한 1~2주 전에 예매하시면 빅오쇼까지 같이 할 수 있답니다)
저는 서울에 살지만 아직 코엑스를 안가봐서 그런지 아쿠아플라넷에서 너무 재밌게 잘 구경했습니다.
* 빅오쇼는 P석,S석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공연장이 워낙커서 S석에서도 공연이 전체적으로 다 잘 보이지만
P석 중간에 앉거나 S석 C구열에 앉으면 더욱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* 진남관과 천사벽화마을 중 어디를 먼저 볼까 고민 하시는 분들은 진남관을 먼저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진남관을 다 보고 전시관까지 다 돌고 나면 좌수영다리를 통해서 벽화마을과 연결되어 있답니다.
저는 많이 걷고 많이 보는 여행을 좋아하는데 정말 시간활용 잘 할수 있는 알찬여행이였던 것 같습니다.
사실 가이드님이 시간 정해주시면 항상 딱 맞춰서 다니거나 1~2분씩 늦어서 너무너무 죄송했었어요 ㅠㅠ
항상 웃는 모습으로 어서오세요~ 해주시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. 너무 고생많으셨어요.
다음에도 다투어에 이런 좋은 기획의 여행이 나오면 주저 않고 또 예약해야겠습니다.
좌수영 다리 옆에 바로 이런 안내가 있답니다
벽화마을 중간중간에 이순신을 기리는 그림이 많이 있어요
이 그림은 내용이 너무 재미있어서 한 번 찍어봤어요
돌산대교 및 빅오쇼 입니다.
아쿠아 플라넷
벽화마을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찍었답니다
다시 한번 가이드님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.
이상 1박2일 여수 & 순천 여행의 후기였습니다.